숲의 큐브릭2009.10.11 17:46


파스텔뮤직의 카페 <숲의 큐브릭>이 오픈 했습니다.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놀러와 주세요 : ) !
골목 골목 사이라서 찾아오시기 힘드실텐데요
약도를 동영상으로 찍어서 올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 ;







캐슬프라하와 나물먹는 곰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핑크색 개구리 간판이 보인답니다.
그 건물 지하1층이에요 :)






「언제나 장난스런 작은삼촌
   그런 삼촌의 방에 살짝 고개를 내밀어 보았더니 
   삼촌과 그의 친구들이모여 옹기종기 연주를 시작하는 풍경이 펼쳐지고 있었다.
   의외스런 삼촌의 모습에 내 머리속 스위치가 달칵 하고 켜진다.」

좋은 음악 아래서 좋은 술,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이 있었으면 했어요.
자유롭게 사람들이 찾아와 수다를 떨 수 있는 자그마한 아지트.
제가 있고 싶었던 그런 공간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홍대의 본질적인 모습 그리고 파스텔뮤직만의 또 다른 매력을 감상하실 수 있을거에요.
                                                                                                    -
에테르氏 -





숲의 큐브릭 내부 전경 :-) ♪
숲속 동굴 음악회 같지 않나요 ?




방문 해주신 분들껜 숲의 큐브릭 스티커와 뺏지를 나눠 드립니다 !
(단, 제품들이 소진될때 까지 입니다 ! )



머그잔은 판매 되고 있어요 ! 죄송합니다 OTL.. !




맛있는 샐러드도 드시러 오세요 ♪




Posted by pastelmusic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신 못차린 작은 삼촌..ㅋㅋㅋ
    그럼 좀 맞아야..ㅡㅡ;;

    2009.10.12 11: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시리.

    어제 직접확인한 1人 .
    잼있고편안한 공간이예요. 홍대가믄 카페 어디갈지 고민안해도 되겠어요
    아지트생겼으맨~ㅎㅎ

    2009.10.12 12: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어제 소규모 뒷풀이 중에 잠깐 가봤는데 닫았더라구요.
    안에 살짝쿵 봤는데 기대되네요!

    2009.10.12 15: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pastel@pastelmusic.com

      네 ~ 이번 주부터는 계속 오픈할 예정입니다 ^^

      2009.10.12 17:17 신고 [ ADDR : EDIT/ DEL ]
  4. lebrume

    어떻게 가야하는지 알려주세요~

    2009.10.12 16: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pastel@pastelmusic.com

      내일 약도와 함께 기타 정보들을 띄울 예정인데요.
      홍대 캐슬프라하와 나물먹는 곰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핑크색 개구리 간판이 보인답니다.
      그 건물 지하1층이에요 :)

      2009.10.12 17:18 신고 [ ADDR : EDIT/ DEL ]
  5. the

    정신못차린 작은 삼촌ㅋㅋ 카페 분위기 기묘하던데요! 그리고 샐러드 맛있던데요! 자주 가야지~흐흐

    2009.10.12 2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간판의 주인공은 무슨 동물인지? 이름은 또 뭔가요~!! 마스코트가 될터인데 궁금하네요~!

    2009.10.13 13: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그림그린 사람이 말해주지 않아요;
      부엉이라고 생각은 해보지만 ㅠ
      손에 든 막대기는 지휘봉이에요 ㅎㅎㅎ

      2009.10.13 18:06 신고 [ ADDR : EDIT/ DEL ]
    • 아울베어(owlbear)이지..그렇다면 판타지 매니아라는 말인데.ㅋㅋㅋ

      2009.10.13 22:46 신고 [ ADDR : EDIT/ DEL ]
  7. matine

    저에게도 정신 못차린 작은 삼촌이 있어요.. 삼촌과 함께 방문할게요!

    2009.10.13 14: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으하하하 작은 삼촌님들 환영입니다 :)
      그들은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준 존재들이었죠? ^^

      2009.10.13 18:07 신고 [ ADDR : EDIT/ DEL ]
  8. 레알

    전 삼촌이 없는데, 가서 삼촌을 만들 수 있을까요 ㅎㅎㅎ

    2009.10.13 20: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하하하 요즘엔 죄다 삼촌들만 있습니다
      매일매일 테이블 옮기고 청소중이에요 ㅎㅎㅎㅎ

      2009.10.15 10:24 신고 [ ADDR : EDIT/ DEL ]
  9. yuhui

    우왓

    2009.10.13 21: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게토레이

    흐아 재밌네요. 카페 분위기가 정말 독특한데요. 파스텔 뮤직에서 하는 만큼 많은 뮤지션들의 공연도 볼 수 있기를!

    2009.10.13 22: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네 ! 소속뮤지션의 공연과 팬미팅 등 앞으로 많이 열릴 예정이랍니다^ ^ 기대해 주세요

      2009.10.14 12:03 신고 [ ADDR : EDIT/ DEL ]
  11. marie

    수능치구 갈께요 ' ㅅ'
    컵이랑 뱃지 남겨두세요! 히히

    2009.10.14 00: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바람

    얼른 가서 친구들과 즐거운 담소를 나누고 싶네요. 근데 술값은 얼마?^^

    2009.10.14 13: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술값은 다른데와 비슷하거나
      싼 타이틀이 있어요.
      카스를 시켜도 작은거말고 큰 병 준대요 ㅋㅋㅋ

      2009.10.15 10:25 신고 [ ADDR : EDIT/ DEL ]
  13. 이닥 친구들은 단추 떨어진 자리에 저 뱃지를 대신 쓰더군요
    이야 숲 숲 저도 놀러가고 싶습니다

    2009.10.15 11: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어머 그렇게 유용하게 사용해 주시다니 !
      참 좋은 아이디어 에요 ! 어서 숲으로 놀러 오세요 !

      2009.10.15 22:00 신고 [ ADDR : EDIT/ DEL ]
  14. raccoon92

    저도 수능끝나고 달려갑니다 ㅜㅠㅜㅠㅋㅋ
    궁금해 미치겠넹유ㅠㅜ

    2009.10.15 21: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파란귤

    내일갈게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커피랑 음료는 얼마정도 <<

    2009.11.15 23: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혜롱

    검색을 통해 우연히 알게되었네용:) 비밀 기지 같아요ㅎㅎㅎ
    출동 명령을 기다리는 독수리 5형제가 사는 곳 같은:D
    조만간 꼭 가봐야겠어요ㅋㅋㅋㅋ-_-혼자가도 괜찮은가요ㅎㅎㅎ
    컵이랑 뱃지 탐이 나요~_~

    2010.01.28 10:5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