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l Story2009.11.27 11:40

안녕하세요!
 
아방꺄르르 김 입니다.
오랜만에 맞이하는 철도파업... 덕분에....
급행을 타고 출근해야 할 아침에 급행 열차가 이상이라며
송내에서 쫓겨나 완행으로 갈아타 지옥의 신도림을 건너온 상큼한 아침입니다.

얼마 전 경축할 소식을 하나 듣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바로 바로....
파스텔뮤직 홈페이지의 수상 소식 입니다!




사실은 이미 IF Design Award 2009
(국제디자인 공모전)에서 수상을 한 전적이 있지요!
IF Design Award는 1953년 제정된  독일 국제포럼디자인(International Forum Design)에서 주관하는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써,
독일의 Red Dot(레드닷),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 이며, 권위 면에서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시상식 입니다. 매년 독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통신 전시회  CeBIT에서 수상작들이 전시된다.

올해에도 31개국에서 2100개의 작품이 출품되어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IF 디자인상은 디자인, 품질, 소재 적합성, 혁신성, 환경성, 기능성, 사용 편리성, 심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IF Design Award 2009에서는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만 24개국 1367개작품이 출품되었으며, 그 중 파스텔뮤직 홈페이지를 포함한 30개 사이트가 수상의 영광을 안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에 이어 웹어워드 코리아 2009 에서도
수상을 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이 있네요!

잠시 웹어워드 코리아 2009 홈페이(http://www.webaward.co.kr)에 들러보니
이 시상식에 관한 간단한 설명이 아래와 같이 나와있네요.

웹 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1,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우수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자, 웹전문가 페스티벌 행사이다.

....오호, 권위있는! 우수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라!
저희 파스텔뮤직은 웹 어워드 코리아 2009"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음악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웹어워드 코리아 2009"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음악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파스텔뮤직은 세련되면서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계 최초의 커버플로우 형식으로 음악에 보다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플래쉬 기반의 역동적인 UI와 시원시원한 화면 구성이 웹에서 하나의 MP3 디자이스를 플레이하듯 인상적이다. 앨범을 고르는 재미, 아이팟에서 보는 듯한 모습으로의 앨범 정렬, 음악-아티스트-공연 정보로 일관성있게 연결되는 구조는 정말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기라도 한 듯 감성에 꼭 맞는 UI를 제공하고 있어 더욱 특별하다. 특히 음악 미리들어보기 등의 기능을 썸네일 상태에서 바로 바로 눌러 들어볼 수 있는 편의 성은 최고!

-

오랜 기간 동안 준비했던 리뉴얼 된 홈페이지가 처음부터 목표로 하진 않았지만
좋은 상도 수상하게 되어 저희 직원들 모두가 뿌듯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들과 공연 소식들 그리고 여러 이야기들도 빈공간들을 채워나가겠습니다.
계속해서 많이 찾아와 주시고 즐겨주세요!

오늘 홈페이지의 업데잇은 계속 됩니다!
쭈욱....  

꺄르르르....


Posted by pastelmusic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역시!!

    2009.11.28 04:04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