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tel Story2009. 12. 28. 11:44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종일 뿌려진 눈 사이로 가까스로 회사에 도달한 앰버르입니다.
저번 주는 공연도 많았고 또 크리스마스부터 시작된 눈으로 파스텔 식구들에게 특별한 날들이었습니다.
파스텔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저희 공연을 찾아주셨고, 벌써 친숙한 얼굴들이 제 머릿 속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저에겐 특별한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
아래 포스팅된 해피뉴파스텔도 올해를 마감하면서 의미있는 공연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함께 숲의 큐브릭에서 한해를 마무리하고, 또 시작해요!! ^^)

이 얘기는 그만...
이제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픈 밴드를 얘기해볼까 합니다.

이들은 스웨덴 출신의 자매 밴드!! First Aid Kit!!


1년 전, 볼살이 너무나 귀여웠던 이 두 아이들이 제 두 눈 앞에 있었던 때를 잊지 못합니다.
전 1년 전엔 런던에 있었는데...친구따라 강남 아닌 공연간다고...전 저의 플랏메이트 킥과 함께 이곳저곳 여기저기에서 하는 공연을 많이 찾아다녔드랬습니다...이 때도 예외는 아니었죠...프레스들만 입장이 가능한 공연을 홍보담당자에게 에디터라고 속이고(ㅋㅋㅋ) 공연장을 들어갔습니다.
그곳에서는 너무도 긴장한 회색 눈동자를 가진 두 아이들이 공연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애기네...라는 생각을 하기도 전에 들은 그들의 목소리는 놀라움 자체였어요...
너무도 당당하면서도 청아한 그들의 음성과 에너지는 여타의 다른 밴드에서 보여질 수 없는 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들이 커버 버전으로 부른 Fleet Foxes의 Tiger Mountain Peasant Song은 그들만이 가지는 매력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였습니다.

같은 곡 100번 듣기가 저의 특기인지라 아직도 이들의 음악을 자기 전 머리맡에서 플레이되고 있는데...
이들의 LP가 또 나왔다고 해서 또 저의 훼이보릿 유튜브를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곡 Hard Believer
예전 뮤직비디오를 스웨덴 어느 한 숲속에서 신비롭게 피아노, 기타, 하프를 연주하던 그들은
좀 더 재밌게(^^) 우리 곁을 다시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같은 느낌을 받으실거예요...함께 그들의 음악을 즐겼으면 좋겠어요!! :)
두둥두둥둥둥둥


Hard Believer


Tiger Mountain Peasant Song (Cover)

Posted by pastelmusic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안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 ㅎㅎ
    뒤로 보이는 숲은 꼭 동화에 나올 듯 합니다

    2010.01.03 09:50 [ ADDR : EDIT/ DEL : REPLY ]
  2. 그렇죠? :)

    2010.01.06 15: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